연예
‘전유성의 쑈쑈쑈’ 김미화→강원래 등 ★총출동…오늘(26일) 티켓 오픈
입력 2019-03-26 17:27 
전유성의 쑈쑈쑈 티켓 오픈 사진=전유성의 코미디시장
[MBN스타 손진아 기자] ‘전유성의 쑈쑈쑈가 오늘(26일) 티켓을 오픈했다.

개그맨 전유성의 방송 데뷔 50주년을 맞이해 후배들이 준비한 ‘데뷔 50년 만에 제일 큰 무대, ‘전유성의 쑈쑈쑈 : 사실은 떨려요‘(이하 ‘전유성의 쑈쑈쑈)는 26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단독으로 오픈했다.

‘한국 개그계의 대부 개그맨 전유성은 오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을 시작으로 6월 22일 전주, 6월 29일 제주도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어서 국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전유성의 쑈쑈쑈에는 김미화, 김지선, 김학래, 김한국, 김효진, 노사연, 닥터레옹, 심형래, 양희은, 이성미, 이영자, 이홍렬, 임하룡, 전영록, 전영미, 전인권, 조혜련, 졸탄, 주병진, 최양락, 최현우, 클론(강원래) 등 최강의 동료 및 후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처럼 ‘전유성의 쑈쑈쑈는 각 분야의 막강한 후배들이 자발적으로 참여 및 제작하며 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음악, 토크, 개그, 마술까지 화려한 퍼포먼스로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유성의 쑈쑈쑈는 오는 4월 3일 제작발표회를 열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