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이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서포터즈 '해피맘대로' 3기와 '해피대디' 1기 등 모두 53명을 선발해 발대식을 진행했습니다.
해피맘대로는 주부들의 행복한 일상에 보탬이 되고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해피콜이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소비자 서포터즈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올해 해피콜은 요리하는 남편·아빠들을 위한 남성 서포터즈 해피대디를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아울러 해피콜은 요리·라이프 분야의 전문가 7인으로 구성된 자문위원단 ‘해피콜 어드바이저리 그룹을 발족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해피맘대로는 주부들의 행복한 일상에 보탬이 되고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해피콜이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소비자 서포터즈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올해 해피콜은 요리하는 남편·아빠들을 위한 남성 서포터즈 해피대디를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아울러 해피콜은 요리·라이프 분야의 전문가 7인으로 구성된 자문위원단 ‘해피콜 어드바이저리 그룹을 발족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