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이스트 황민현, 남다른 황제 비주얼 뽐낸 단독 화보
입력 2019-03-18 08:32 
뉴이스트 민현 화보=엘르 제공
뉴이스트 민현 화보=엘르 제공
[MBN스타 대중문화부] 뉴이스트 멤버 민현이 첫 번째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18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뉴이스트 민현의 2019년 4월호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의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엘르의 화보가 ‘나른한 청춘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만큼 공개된 사진 속 민현은 노을 빛 아래 풋사과를 쥔 채로 우수에 찬 눈빛으로 나른한 섹시미를 더하며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 팬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 민현은 전신샷을 통해 내추럴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장난기 넘치는 소년의 모습을 드러낸 것은 물론 남자친구 같은 훈훈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마지막 흑백 사진에서는 꽃을 문 채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청순한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기도 했다.

평소 패션과 사진에 관심이 많은 민현은 단독으로 진행한 첫 번째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한 컷 한 컷마다 다양한 포즈와 집중도로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감탄과 찬사를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첫 단독 화보를 통해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을 공개하며 차세대 ‘화보 장인으로 떠오른 민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패션 매거진 엘르 2019년 4월호와 엘르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