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아침 반짝 추위…수도권 오전 미세먼지 '일시 나쁨'
입력 2019-03-16 09:47  | 수정 2019-03-16 10:21
앵커멘트: 주말인 오늘 낮 동안 활동하기 무난하겠습니다. 다만, 아침 추위와 일교차에 주의하셔야겠는데요. 자세한 날씨 기상센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민미경 캐스터! 어제는 겨울처럼 눈이나 비가 내린 곳이 있었는데, 오늘 날씨는 어떤가요?

<1>어제 봄날씨 참 요란했죠? 밤사이 비구름은 동해안으로 모두 빠져나갔습니다. 그 뒤로 찬 공기가 밀려오면서 날이 추워졌습니다. 아침 기온 영하권을 보인 곳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오후부터는 서풍이 불면서 서울 10도, 진주 1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과 모레는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2>공기 질도 무난합니다. 전국에서 보통 수준 예상됩니다. 수도권에서는 오전에 일시적으로 공기가 탁해질 수 있겠습니다.

<위성>지금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어 있습니다. 가시거리가 짧아져 있어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중부>오늘 전국에 가끔 구름만 많겠습니다. 밤에는 경기 남부와 영서 남부, 충북 북부에서는 비나 눈이 조금 오겠습니다. 양은 5mm 미만이 되겠습니다. 그 밖의 중부지방과

<남부>경북지역에서도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최고>낮 기온은 서울 10도, 강릉 12도, 전주 11도로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주간>다음 주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전국에서 비가 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민미경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