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복자들’ SF9 찬희, 공복 종료 후 감정 폭발 ‘눈물’ [M+미리보기]
입력 2019-03-15 21:01 
‘공복자들’ SF9 찬희 눈물 사진=MBC ‘공복자들’
[MBN스타 신미래 기자] ‘공복자들의 SF9 찬희가 24시간 공복 종료 후 눈물을 보인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에서는 SF9 찬희가 자신의 공복 영상을 보고 감정이 폭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주에 이어 ‘공복 입문자로 등장한 찬희가 같은 멤버 다원과 함께 동반 공복을 이어나간다. 찬희는 드라마를 촬영하며 불규칙해진 식습관으로 불편해진 위장 속을 리셋하고 싶어 공복에 도전하게 되었다.


찬희는 스케줄을 마치고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공복 메이트 다원의 공복 여부 먼저 묻는다. 이들은 공복 실패 시 번지점프를 하기로 했는데, 다원 역시 찬희가 공복을 잘 유지하고 있는지 의심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찬희와 다원이 공복 시간을 카운트 다운하게 된다. 두 사람 중 한 명이 "끝났다! 여러분 끝났어요!"라고 외쳐 이들의 동반 공복 성공 여부를 궁금케 한다.

이어 찬희는 눈앞에 상다리 부러지는 만찬이 공개되자 깜짝 놀라워한다. 그는 같은 그룹 멤버 로운이 준비한 만찬을 보고 감동 받았는데 이후 숨은 진실이 밝혀지자 더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