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가 제오민 국내 출시 10주년을 맞아 ‘보툴리눔 톡신의 미래, 순수 톡신의 원칙과 기준이라는 주제로 기자간담회를 열었습니다.
간담회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순수 톡신에 대한 원칙과 기준을 소개해 보툴리눔 톡신 제조 산업에 기여하고, 소비자에겐 안전한 보툴리눔 톡신 정보 전달을 위한 ‘츄즈 제로(Choose Zero) 캠페인을 글로벌 최초 한국에서 전개함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츄즈 제로'는 내성 발현을 유발하는 복합단백질과 화학첨가제가 없는지를 소비자 스스로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캠페인입니다.
멀츠코리아는‘순수 톡신의 원칙과 기준의 3가지 필수조건으로 ‘까다로운 정제 기술력, ‘제품 포물레이션 차별화 그리고 ‘엄격한 제조 공정을 제시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간담회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순수 톡신에 대한 원칙과 기준을 소개해 보툴리눔 톡신 제조 산업에 기여하고, 소비자에겐 안전한 보툴리눔 톡신 정보 전달을 위한 ‘츄즈 제로(Choose Zero) 캠페인을 글로벌 최초 한국에서 전개함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츄즈 제로'는 내성 발현을 유발하는 복합단백질과 화학첨가제가 없는지를 소비자 스스로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캠페인입니다.
멀츠코리아는‘순수 톡신의 원칙과 기준의 3가지 필수조건으로 ‘까다로운 정제 기술력, ‘제품 포물레이션 차별화 그리고 ‘엄격한 제조 공정을 제시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