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켄싱턴호텔 평창, 자동차로 꾸며진 키즈 전용 객실 패키지 출시
입력 2019-03-15 14:42 
켄싱턴호텔 평창

강원도 평창과 속초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가족 나들이가 많은 4~5월에 이용 가능한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인 자동차를 테마로 디자인 된 '마이 카(My Car) 키즈 전용 객실'에서 숙박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동차 침대에서 직접 시동 켜고 끄기는 물론 자동차가 달리는 사운드,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이를 위해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맺었다. 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띠띠카베드'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을 마련했다.
켄싱턴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의 눈에 비친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가 돼 드림 카를 눈 앞에서 보는 즐거움을 느끼도록 마련했다"며 "평범했던 취침 시간을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패키지 구성은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뷔페 3인 ▲실내 수영장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참여 ▲웰컴 기프트 1개 ▲호텔 정원 내 동물먹이 체험 1회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4월 6일부터 5월31일까지이며 가격은 주중(일~목)22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25만3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같은 기간 이용 가능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패키지 구성은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뷔페 3인 ▲정글키즈 어메니티 1개 ▲객실 내 키즈 텐트 설치 ▲키즈 장난감 무료 대여 ▲레트로 게임기 무료 대여 ▲모래놀이 세트 무료 대여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패밀리 포토북 1회 무료 제작 서비스 혜택으로 이뤄져 있다.
키즈 케어 4종 서비스는 여행의 짐은 최소화 하고 아이와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가습기, 젖병 소독기, 잉글레시나 듀오시스템(또는 지피라이트), 뉴나 프론토웨건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다.
가격은 주중(일~목) 20만9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2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공동 출시 기념으로 4월 6일부터 5월 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 예약 시 전 지점 사용 가능한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 2매(성인 1매, 소인 1매)를 선착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