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쥬씨, 국민주스 ‘딸바’ 5천만잔 판매기념 ‘슈퍼딸바 5종’ 출시
입력 2019-03-13 10:24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이사 윤석제)가 자사의 대표 메뉴인 ‘딸바(딸기바나나) 주스의 5천만잔 판매를 기념하여 ‘슈퍼딸바 5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쥬씨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슈퍼딸바 5종은 기존 베스트셀러 메뉴인 ‘딸바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와 다른 과일들을 섞은 메뉴. 딸기와 키위를 섞은 ‘키위딸바, 파인애플을 섞은 ‘파인딸바, 요거트를 넣은 ‘요거딸바, 기존 ‘딸바 위에 신선한 생딸기와 바나나를 올려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딸바쏙(SSOC), 그리고 쥬씨가 동아제약과 공동개발한 비타민 등 첨가제인 ‘쥬씨UP을 첨가한 ‘딸바UP 이렇게 5종류의 메뉴이며, 이번 신제품의 콘셉트는 ‘딸바는 쥬씨, 쥬씨는 딸바라는 접근으로 쥬씨의 1등 메뉴인 ‘딸바를 ‘국민주스로 안착시키기 위함이라고 밝혔습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쥬씨 공식 SNS 채널에서는 사진공모전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쥬씨 ‘슈퍼딸바 5종 음료를 마시고 미소 짓는 모습 인증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