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K이슈] 장범준, `슈돌` 오늘(10일) 본격 등장…현실 육아 공개
입력 2019-03-10 06:3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장범준 가족이 오늘(10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가수 장범준이 10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현실 육아를 보여준다.
장범준은 지난 3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말미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장범준은 미모의 아내 송승아 씨를 비롯해 딸 조아, 아들 하다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예고 영상 속 장범준은 리얼 예능이 처음이라 마치 카메라의 존재를 잊은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바지를 갈아입기 위해 훌렁 벗는가 하면,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며 쉴 새 없이 좌충우돌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장범준 가족의 깜짝 등장은 분당 시청률 14.1%(수도권)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매년 봄이 되면 ‘벚꽃엔딩을 역주행시키는 ‘벚꽃 연금의 주인공 장범준. ‘여수밤바다 ‘첫사랑 ‘꽃송이가 등 많은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장범준은 배우로 활동했던 송승아와 2014년 결혼 후 방송 노출을 피해왔다.
그동안 사생활이 베일에 싸여있었기에 장범준의 육아 예능 등장은 그만큼 호기심을 자아내는 요소.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장범준을 섭외하기 위해 3년 가까이 공을 들였다”며 장범준은 첫 촬영부터 꾸밈없는 모습, 현실 육아의 고충을 고스란히 보여줬다”고 귀띔했다.
그런가하면 장범준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 영상에서 육아에 자신 있냐는 제작진의 물음에 좋은 육아의 모습을 보일지 자신이 없다”면서 댓글을 보면서 소통할 것”이라고 답했다.
송승아는 딸 조아에 대해 태어났을 때 아빠였다. 이름표 안 봐도 다 장범준 딸인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 소개했다. 이어 하다는 자유로운 영혼이다. 장난치는 것도 좋아하고 춤추는 것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예고 영상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장범준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어떤 현실 육아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