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래도 입덕 안해?”…더 맨 블랙, 日 활동 비하인드 영상 공개
입력 2019-03-09 11:20 
더맨블랙 사진=네이버 V라이브
[MBN스타 안윤지 기자]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일본활동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9일 더 맨 블랙은 네이버 공식 V라이브를 통해 지난 1월 일본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더 맨 블랙 멤버들이 숙소에서 거짓말탐지기를 두고 진실게임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정진환-천승호, 최찬이-최성용 영상에 이어 신정유-엄세웅, 이형석-윤준원, 강태우-고우진이 두 사람씩 짝을 이뤄 나는 상대와 같은 방이 돼서 좋다”, 나는 팀에서 실세다” 등의 질문에 답변하며 거짓을 많이 말한 멤버가 벌칙을 받게 됐다.

특히 서로 자신이 그룹의 ‘실세라며 우기는 신정유-엄세웅의 모습과 모든 질문에서 ‘거짓의 결과가 나온 이형석-윤준원, 나 없이는 더 맨 블랙이 존재할 수 없다”는 질문에 거만하게 네”라고 답한 강태우-고우진의 재치 넘치는 모습에서 멤버들의 끼와 예능감 넘치는 면모가 돋보인다.


벌칙을 받게 된 멤버들은 일본 편의점 음식 중 기호가 낮은 음식들을 먹는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추가적으로 공개된 V라이브 영상에서는 더 맨 블랙이 출연해 채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Power of K TOKYO LIVE'공연의 리허설, 대기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한편, 더 맨 블랙이 출연한 하이틴 웹드라마 ‘고벤져스가 일본의 한류 채널 Datv, kntv, kchan 에서 방송돼 일본에서 한류 돌풍의 새로운 주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