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즈원xDJ 조나스 블루, ‘Rise’ 기습 발매…깜짝 콜라보
입력 2019-03-08 11:22 
아이즈원 DJ 조나스 블루 콜라보 사진=조나스 블루 공식 유튜브
[MBN스타 김솔지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DJ 조나스 블루(Jonas Blue)와 깜짝 콜라보를 펼쳤다.

8일 0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조나스 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즈원과 조나스 블루의 콜라보 음원 ‘Rise feat. IZ*ONE이 기습 발매됐다.

조나스 블루는 리암 페인과 DNCE의 조 조나스를 비롯해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와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았고, 최근에는 국내 음악팬 사이에서도 많은 조명을 받고 있다.

‘Rise feat. IZ*ONE은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돌파했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조나스 블루의 대히트곡 ‘Rise feat. Jack & Jack을 아이즈원이 영어로 커버한 곡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 음원은 조나스 블루가 아시아 아티스트와 진행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조나스 블루는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주시는 ‘Rise를 아이즈원처럼 훌륭한 인기 아티스트가 불러주어 굉장히 영광이다. 한 분이라도 더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들어줬으면 좋겠다”고 아이즈원과의 협업 소감을 밝혔다.

아이즈원 또한 평소 즐겨듣는 세계적인 DJ 조나스 블루의 곡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저희가 다른 분야 아티스트와의 협업은 처음이라 긴장도 됐지만 정말 좋은 경험이 되었고, 공부가 된 것 같다. 이 자리를 빌려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와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펼친 아이즈원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