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죽 전문 브랜드 '본죽'이 이번달부터 티웨이항공 기내에서 대표 제품 '특버섯야채죽'과 '특낙지김치죽'을 판매합니다.
본아이에프는 "한식 대표 외식 메뉴 가운데 하나인 죽을 보다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이라며 "식감을 위해 야채·버섯·낙지 등 주재료의 양을 일반 메뉴보다 약 2배가량 늘렸고, 소스양도 늘려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또 신선한 맛을 유지하고자 유통기한을 기존 제품보다 4개월 이상 줄였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본아이에프는 "한식 대표 외식 메뉴 가운데 하나인 죽을 보다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이라며 "식감을 위해 야채·버섯·낙지 등 주재료의 양을 일반 메뉴보다 약 2배가량 늘렸고, 소스양도 늘려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또 신선한 맛을 유지하고자 유통기한을 기존 제품보다 4개월 이상 줄였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