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카드,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입력 2019-03-05 13:44 

신한카드는 고객패널 발대식을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으로 제도 및 업무를 개선키 위해 운영한다.
2019년 고객패널은 신한카드 올해 전략 방향인 'Deep FOCUS'에 걸맞게 'Deep FOCUS 고객패널'로 명명했다. Deep FOCUS 고객패널은 20~50대 폭넓은 연령을 아우르는 신한카드 고객들로 구성된다. 고객 입장에서 상품·서비스 경쟁력 분석, 디지털 신기술 시연 및 경험 공유, 업무 프로세스 점검 등 폭넓은 개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