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릿지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공항의 라운지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더라운지멤버스는 서비스 플랫폼 전문 회사인 ‘㈜이브릿지에서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하는 전 세계 1,200여 개 공항라운지 이용 서비스로 별도의 연회비 없이, 필요할 때에 구매하여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을 떠나는 가족 및 지인에게 구매한 이용권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더라운지멤버스 이용권으로 국내에서는 인천/김포/김해 국제공항의 10개 라운지 [○인천공항 1터미널 – 스카이허브라운지(동편/서편/탑승동), 마티나라운지(동편/서편) ○인천공항 2터미널 – 마티나라운지, SPC라운지, 라운지L ○김포공항 – 스카이허브라운지 ○김해공항 – 스카이허브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약 1,200여 개 라운지를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더라운지멤버스 모바일 앱의 ‘라운지 검색을 통해 라운지 위치와 이용 시간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브릿지 관계자는 "고객이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를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라운지서비스 강화뿐만 아니라 전세계 공항에서의 레스토랑, 교통 그리고 의전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서비스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서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2018년에만 국내 공항에서 항공사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객을 제외하고, 순수 유료 라운지 이용객만 150만 명을 넘었고, 올해는 2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