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한국투자증권, `2분기 증시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 개최
입력 2019-02-28 10:26 
한국투자증권은 다음달 4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를 통해 `2분기 증시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한국투자증권]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다음달 4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를 통해 '2분기 증시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성공적인 2분기 주식투자 전략'을 주제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박소연 투자전략부장이 대내외 시장변수를 분석하고 2분기 증시를 전망하며, 2부에서는 한국경제TV '홀짝박사'로 유명한 김문석 주식전문가가 출연해 유망섹터와 투자 전략을 제시한다.
최서룡 eBusiness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통해 2분기 주식시장을 대비하고 성공적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프렌드에어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HTS, 유튜브 뱅키스(BanKIS)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난 11일 오픈한 유튜브 뱅키스 채널은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제과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