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中 인플루언서 `왕홍` 대상으로 K-뷰티 클래스 개최
입력 2019-02-27 13:10 
26일 서울 중구 신라면세점에서 열린 `에이지투웨니스 K-뷰티 클래스`에서 한 인플루언서가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 제공 =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왕홍(중국의 대형 인플루언서) 등 국내외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K-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최근 중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며 중국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26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서 왕훙, 재한 중국인, 국내외 인플루언서 약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뷰티클래스를 열었다.
K-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올 봄을 유행할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에이지투웨니스 기초케어 제품을 활용한 환절기 스킨케어 방법부터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를 활용한 메이크업 방법, 루나(LUNA) 색조 화장품을 활용한 화사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현재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주요국에 진출했으며 미국 시장 진출도 조만간 본격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5년 13%였던 애경산업의 화장품 매출비중은 2016년 27%, 2017년 43%에 이어 2018년 51%로 확대됐는데, 에이지투웨니스의 성장이 견인차 역할을 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실제 지난해 애경산업 화장품사업의 매출은 전년대비 32% 성장한 3581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도 47% 성장한 699억원을 기록했다.
[김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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