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간아이돌` 윤지성, 수록곡 선물한 이대휘와 깜짝 통화…`특급 의리`
입력 2019-02-27 10: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주간아이돌 윤지성이 솔로 앨범 속 수록곡 ‘쉼표를 선물한 이대휘와의 깜짝 전화 연결을 한다.
오늘(2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워너원에서 솔로로 데뷔한 윤지성이 출연한다.
지난 20일 발매한 신곡 ‘In the Rain으로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가수 윤지성은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넘치는 예능감은 물론 감성 넘치는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여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녹화에서 윤지성은 앨범 수록곡 ‘쉼표 관련 인터뷰 중 해당 곡을 선물한 이대휘와의 깜짝 전화 연결을 진행했다.

이에 이대휘는 특별한 선물을 하게 된 계기를 밝혔고 윤지성 또한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되는 듯 했다. 그러나 평소답지 않은 지성의 말투를 눈치 챈 이대휘는 내가 안 친한 거 방송에선 티 내지 말라고 했지”라며 친동생 같은 독설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대휘는 컴백을 암시하는 듯한 말과 함께 활동하게 되면 꼭 ‘주간아이돌에 출연하겠다고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훈훈한 의리 선보인 윤지성, 이대휘의 전화 연결은 27일 오후 5시에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