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XT, 데뷔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티저 공개...‘소년美 뿜뿜’
입력 2019-02-27 09: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의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빅히트는 27일 0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천진스럽고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다. ‘머리에 뿔이 솟아라는 독특한 가사와 함께 밝고 경쾌한 사운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섯 멤버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은 공개 후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넘었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에 올랐다. 또, 미국 빌보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타이틀곡과 티저 영상을 소개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앨범이 예약 판매 시작 3일만에 선주문량 10만 장을 돌파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공개한다. 또, 같은 날 저녁 7시 Mnet 특집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에서 데뷔 첫 무대를 펼친다. 이어 3월 5일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