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툭-tv] `왕이 된 남자` 여진구X김상경, 권해효 탈옥·이무생 반란 `대위기`
입력 2019-02-26 06: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왕이 된 남자 여진구와 김상경이 대 위기에 처했다.
2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에서는 신치수(권해효 분)가 탈옥하고 진평군(이무생 분)이 반란군을 이끌고 들어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선(여진구 분)은 중전 유소운(이세영 분)의 아버지 유호준을 죽인 죄로 대비(장영남 분)의 폐서인을 명했다.
소운은 더 큰 환란을 막기 위해 대비가 폐서인이 되는 것을 막으려 했지만 대비는 결국 폐서인이 됐다.

이규(김상경 분)는 하선을 진짜 왕으로 인정한 바. 이규는 하선 앞에 무릎을 꿇고 영원한 충성을 맹세했다. 그러나 자신의 죄를 씻기 위해 하선의 곁을 떠날 것임을 밝혔다.
진평군은 자신과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을 은밀히 모으기 시작했다. 그는 신치수의 밥에 파옥이라는 단어를 넣어 전달했다.
신치수를 빼내려는 움직임이 감지된 가운데 이규는 하선이 작성한 밀서가 사라진 사실을 눈치채곤 곧장 신치수를 만났다. 그리곤 이규의 앞에는 자객들이 나타났다.
같은 시각, 진평군은 말을 탄 채 군사들과 함께 성 안으로 들이닥쳤다. 이규와 하선은 신치수의 탈옥과 진평군의 반란이라는 최악의 상황에 직면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