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의 서브 브랜드 '바이로엠(BYROEM)'을 오는 28일 공식 론칭한한다고 25일 밝혔다.
바이로엠은 20~25세 여성을 타깃으로 한 패션 브랜드다. 가격은 기존 로엠의 상품대비 70~80%대로 책정됐다.
대표 상품인 라인조작 스커트는 4개 사이즈 구성에 히든 밴딩이 들어있어 체형에 맞는 제품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는 이랜드몰과 숍인숍 형태로 바이로뎀 브랜드를 운영하다가, 올해 하반기 중 단독 매장을 낼 예정이다.
바이로엠 관계자는 "고객조사를 하면서 25~35세 직장인 고객과는 확연히 다른 20~25세 고객만의 니즈를 발견했다"며 "소비자를 더욱 세분화해 수요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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