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증인` 이규형X염혜란,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유재명·장승조와 한솥밥
입력 2019-02-25 12: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증인 배우 이규형, 염혜란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25일 에이스팩토리는 이규형, 염혜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두 배우의 뛰어난 역량이 다양한 작품에서 발현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랜 기간 공연계에서 내실을 다진 이규형과 염혜란은 안방극장에 브라운관에 진출 이후 그 실력을 인정받으며 승승장구했다.
염혜란은 드라마 ‘라이프, ‘무법 변호사, ‘슬기로운 감빵생활, ‘도깨비 등에서 존재감을 떨쳤으며 영화 ‘국가부도의 날, ‘아이 캔 스피크 등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최근 개봉한 영화 ‘증인에서 유력한 살인 용의자 미란 역을 연기한 염혜란은 압도적인 연기로 극찬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상반기 개봉예정작인 ‘걸캅스를 통해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규형 역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다. 드라마 ‘라이프, ‘슬기로운 감빵생활, ‘비밀의 숲 에서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탄생시킨 이규형은 스크린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규형은 현재 영화 ‘증인에서 가슴 따뜻한 검사 희중으로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연내 개봉을 앞둔 영화 ‘디바에서 또 한 번 색다른 연기 변신을 시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이스팩토리는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자백'(연출 김철규, 극본 임희철)의 제작을 맡고 있으며, 유재명, 태인호, 전석호, 장승조, 유성주 등 실력 있는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바자, 맥스쿠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