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시원, 소매치기 검거 영상 공개 화제..."바르셀로나의 히로인"
입력 2019-02-22 13:48  | 수정 2019-02-22 15: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이시원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소매치기범을 검거한 일화가 화제가 되자 관련 영상을 올렸다.
이시원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지구를 좀 더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히로인. 소매치기 검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시원이 사복 경찰에게 영어로 상황을 진술하고 조서를 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서원의 유창한 영어 실력과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이시원은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스페인 촬영 당시 바르셀로나에서 소매치기 두 명을 잡았다"고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시원은 스태프와 와인을 마시던 중 테이블에 놓아둔 휴대폰을 훔치려는 소매치기를 발견, 붙잡았고 주변에 있던 사복 경찰의 도움으로 소매치기를 검거했다고 말해 지혜로운 용감함으로 화제가 됐다. 이 얘기가 화제가 되자 이시원이 당시 영상을 올린 것.
한편, 이시원은 서울대에서 석사 학위까지 받은 재원. 최근 tvN 드라마 ‘알함브라의 궁전에서 현빈의 첫 번째 부인이었던 이수연 역을 맡아 열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이시원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