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드벨벳 조이, `겟잇뷰티 2019` MC 합류…"성분 암기·신상품 조사, 열심히 공부중"
입력 2019-02-21 10:2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의 새로운 MC인 레드벨벳 조이의 첫 모습이 공개됐다.
대한민국 대표 뷰티 콘텐츠 온스타일 '겟잇뷰티'가 22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시청자를 찾는다. 지난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컴백을 예고한 '겟잇뷰티 2019'는 메인MC 장윤주와 조이, 전문가 집단과 뷰티 아이콘 크루들이 의기투합해 신선한 즐거움과 알찬 정보를 선사할 계획이다.
장윤주와 호흡을 맞춰 '겟잇뷰티 2019'를 이끌어 가게 된 조이가 상큼 발랄한 셀프 카메라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인사와 함께 프로그램을 위해 공부하는 모습과 센스있는 삼행시까지 깜짝 선보여 활약을 기대케 한다. 조이는 레드벨벳 미주 투어로 초반 녹화에 참여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며, "MC로서 성분 암기도 하고 신상 조사도 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곧 조이가 찾아갈 예정이니 기다려주시고, 앞으로 함께 할 날을 생각하며 모두 화이팅!"이라며 응원의 메세지를 덧붙였다.
또한 자신을 잊지 말라는 의미로 본명인 '박수영'을 활용해 "박수! 수영이가 곧 찾아갑니다. 영원하라 겟잇뷰티!"라며 애정 듬뿍 담긴 삼행시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짧은 영상만으로도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는 조이가 '겟잇뷰티 2019'에서 보여줄 비타민 같은 활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겟잇뷰티 2019'에서는 믿고 걸러 쓰는 겟뷰 추천템을 주제로 진행되는 '뷰라벨(Beauty-Life Balance)', 핫한 뷰티 신제품의 솔직한 리뷰가 전해지는 '신상임당',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뷰티 소식을 제공하는 '라라리뷰' 등의 코너로 재미와 정보를 모두 전달할 계획이다.
조이가 MC로 새롭게 합류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