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타는 청춘’ 추억의 여배우 등장 예고…김광규 결혼 상대? [M+TV컷]
입력 2019-02-19 23:05 
‘불타는 청춘’ 김광규 사진=SBS ‘불타는 청춘’
[MBN스타 김노을 기자] ‘불타는 청춘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새 친구가 합류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한동안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던 추억의 여배우가 찾아온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새 친구는 국내 최장수 TV 드라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였다. 깜짝 등장과 함께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와 무용 실력으로 모든 출연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새 친구가 공개되기 전 제작진은 새 친구에 대한 힌트로 세 가지를 전했다. 힌트를 들은 청춘들은 모두 김광규에게 주목했다. 과거 강문영의 아버지이자 김국진과 강수지의 결혼 운세를 맞혔던 역술인 백운산이 예언한 광규의 결혼 상대와 흡사했기 때문이다.

청춘들의 열렬한 호응과 추천으로 광규와 문영이 새 친구 픽업조로 출발했다. 특히 광규는 눈을 맞으며 기다리고 있던 새 친구에게 심쿵 매너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광규 외에도 미모의 새 친구를 본 청춘들은 새어 나오는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 또한 새 친구는 강경헌과 의외의 인맥을 선보이며 여행에 빠르게 적응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