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 에프앤리퍼블릭은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와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의 중국 마케팅 확대를 위해 '2019 신파워셀러대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2019 신파워셀러대회는 한국 브랜드사들의 중국 진출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한국파워셀러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태허후홀리데이 호텔에서 진행되며, 6000명 이상의 셀러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전략 브랜드사로 선정돼 홍보 부스를 운영하게 된다. 이 행사를 통해 제이준에 이어 새롭게 총판권을 확보한 널디의 중국 진출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다.
코스메틱 브랜드인 제이준 역시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시장 내 입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제이준은 이미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중국에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11월 광군제에서 티몰 국제관 수입 마스크팩 중 한국 브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널디를 중국 시장에 새롭게 알리고 제이준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굳힐 것"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마케팅 네트워크를 확대해 널디와 제이준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