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윤형·데이지 열애설…“사귀는 사이 아냐” VS “호감 갖고 만나” 입장 엇갈려(종합)
입력 2019-02-14 17:15 
송윤형 데이지 열애설 사진=MK스포츠
[MBN스타 김솔지 기자]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 데이지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의 엇갈린 입장이 눈길을 끈다.

송윤형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MBN스타에 몇번 호감을 가지고 만났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데이지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데이지와 아이콘 송윤형이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났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스포츠서울은 송윤형과 데이지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가요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송윤형과 데이지가 열애 중 이다.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쌓다가 3~4개월 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인기 아이돌 그룹의 만남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열애설에 대한 양측의 입장이 엇갈려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고 있다. 이에 양측이 열애 여부에 대해 추가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윤형은 아이콘 멤버로 2015년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이지는 2016년 데뷔한 모모랜드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