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징둥닷컴은 자사 쇼핑몰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자음 2종 등을 판매한다. 플래그십스토어 개관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설화수 선물세트도 단독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징둥닷컴에 라네즈,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헤라 등 뷰티 브랜드를 소개해왔다. 아이오페는 징둥닷컴에 입점한 전체 한국 브랜드 중 2018년 전년대비 판매량이 가장 많이 증가한 브랜드 5위 내에 들었다.
황영민 아모레퍼시픽 중국 전략 혁신 유닛 상무는 "징둥닷컴과의 협력을 더 강화하고 중국 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온라인 채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2013년 징둥닷컴과 협력한 이후 중국에서 35%이상의 사업성장률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징둥닷컴 빅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징둥닷컴에서 판매되는 한국제품 중 화장품분야는 전년 대비 성장률과 전체 판매량 기준으로 각각 2위에 올랐다.
[이유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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