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밝히는 연애코치’ 박나래 "나래바 운영 철칙은 남녀 성비 맞추기"
입력 2019-02-12 13: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밝히는 연애코치 박나래가 '나래바' 운영철칙을 깜짝 공개한다.
12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라이프타임 연애 상담쇼 ‘밝히는 연애코치에서는 첫 남성 사연자가 등장, 비밀을 가진 ‘프로고백러에게 반해버린 고민이 공개된다.
인기 많은 여사친에게 반해버린 사연자에게 박나래는 저는 남사친이 많아서 남자 연애 상담을 더 잘한다”고 호언장담하며 국민썸박사다운 꿀팁을 쏟아낼 예정. 특히 박나래는 ‘나래바를 운영하는 철칙까지 공개하며 사연자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전한다.
‘밝히는 연애코치 박나래는 술을 좋아하는 ‘인싸 여사친과 썸을 타고 싶다는 사연자에게 ‘나래바 박사장다운 상담을 한다. 특히, 박나래는 술자리의 목표는 한 사람을 골로 보내거나 두 사람을 좋은 곳으로 보내는 것.”이라고 나래바 운영철칙을 밝힌다. 신동엽, 한혜연, 홍석천에게까지 소문난 ‘나래바의 비밀도 공개될 ‘밝히는 연애코치는 12일 오후 9시 45분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에서 방송된다.
또 박나래는 술을 좋아하는 ‘인싸 여사친과 썸을 타고 싶다는 사연자에게 저는 썸을 수백 번 겪어봤다”라며 국민썸녀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 ‘연애천재 임현주마저 박수치게 한 박나래의 썸꿀팁 공개가 예고돼 이번주 ‘밝히는 연애코치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는다.
한편,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채널의 연애 상담쇼 ‘밝히는 연애코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실제 사연을 모집 중이다. 사연자들의 다양한 연애 사연들에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 등 자타공인 최고의 연애코치들이 밝히는 솔직한 조언으로 매회 인기를 더하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라이프타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