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유플러스 CSR캠페인 영상, 디지털 광고제 최고상 수상
입력 2019-02-07 09:01 
디지털 광고제 '2018 앤어워드(&Award)'에서 최고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한 LG유플러스 시각장애인 지원 CSR캠페인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 영상 캡처. [사진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디지털 광고제 '2018 앤어워드(&Award)'에서 자사 CSR캠페인 중 시각장애인 지원 편인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지능형사물인터넷(AIoT), 인터넷TV(IPTV) 등 통신 서비스를 활용해 소외계층을 꾸준히 지원해온 LG유플러스는 작년 11월 개최된 국내 최고 권위 광고제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동영상 광고 부문 금상을 수상한데 이어, 디지털 광고제에서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IT 디바이스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디지털 광고제 최고상을 수상한 LG유플러스 CSR캠페인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는 실제 1급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는 엄마 조현영 씨(39)가 7개월 된 아들 유성이를 키우며 경험한 불편함을 U+우리집AI으로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그렸다. 영상은 작년 2월 공개돼 현재까지 1311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빠르고 앞선 기술만큼 그 기술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과 함께 누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기술로 소외계층의 일상을 행복하게 바꾸는 통신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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