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가 지난 1월 내놓은 '생딸5종' 판매량이 100만 잔을 넘어섰습니다.
쥬씨에 따르면 겨울이 제철인 딸기를 활용한 생딸5종 시리즈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50만 잔 가까이 나간 '생딸라떼'입니다.
쥬씨의 과일전용 트레이인 '쏙'(SSOC)에 생딸기와 초콜릿 소스를 결합한 '생딸쏙라떼'도 판매량이 높다는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지난해 12월 한파속에서도 쥬씨의 생딸5종 시리즈는 출시 1주일만에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가맹점 매출을 15%까지 끌어올렸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쥬씨에 따르면 겨울이 제철인 딸기를 활용한 생딸5종 시리즈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50만 잔 가까이 나간 '생딸라떼'입니다.
쥬씨의 과일전용 트레이인 '쏙'(SSOC)에 생딸기와 초콜릿 소스를 결합한 '생딸쏙라떼'도 판매량이 높다는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지난해 12월 한파속에서도 쥬씨의 생딸5종 시리즈는 출시 1주일만에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가맹점 매출을 15%까지 끌어올렸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