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TBC ‘SKY 머슬’, 23일 첫 방송…함께하는 운동 클럽 오픈(공식입장)
입력 2019-02-01 16:18 
‘SKY 머슬’ 첫방송 사진=JTBC
[MBN스타 안윤지 기자] JTBC가 ‘스카이캐슬의 인기를 이어받아 ‘SKY 머슬을 선보인다.

1일 JTBC 측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위대한운동장:SKY머슬(이하 ‘SKY머슬)이 오는 23일에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SKY머슬은 운동 코디네이터로 변신한 연예계 대표 ‘운동러들이 조금 더 건강해지고 싶은 시청자들과 함께 운동에 도전하며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연예인 운동 코디-참가자-전문가 선생님이 한 팀을 이루어 다양한 운동을 마스터하는 과정을 담는다.

연예인으로 구성된 ‘운동 특별 전담반은 ‘SKY머슬에 찾아온 참가자들의 신체는 물론 멘탈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트레이너로 변신한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운동 종목의 전문가 선생님이 신체 활동의 즐거움과 작지만 확실한 성취감을 가르쳐 줄 예정이다. 마음은 굴뚝같지만 운동을 시작하기는 쉽지 않은 ‘몸 따로 마음 따로 신청자, 운동의 ‘운자만 들어도 학을 떼는 신청자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이들과 함께하며 응원과 조언을 얻는다.

미지의 ‘SKY머슬에 입성하여 ‘운동 코디네이터를 만나게 된 참가자들의 몸과 마음이 변화하는 과정과 직접 세운 운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겪게 될 에피소드가 기대감을 더한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위대한운동장:SKY머슬은 23일 첫 방송 된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