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트라움하우스, `더 라움 펜트하우스`에 고성능 에어 솔루션 적용
입력 2019-02-01 09:25 
더 라움 펜트하우스 조감도 [사진제공: 트라운하우스]

트라움하우스는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에 공급 중인 '더 라움 펜트하우스'에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하고 23%의 산소농도를 공급하는 고성능 '에어솔루션'을 적용한다고 1일 밝혔다.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는 외부와 차단한 상태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산소 농도가 낮아지는 문제가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적용하는 고성능 에어 솔루션은 자동청정환기스템 및 실내 초미세먼지 제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고순도의 산소와 일반수도 대비 10배 이상 높은 산소용존률을 갖춘 산소수(水)를 제공한다.
고농도 산소수를 마시면 폐와는 별개로 위와 소장을 통해 혈관으로 직접 산소가 흡수된다. 이렇게 흡수된 산소는 호흡과는 별개의 산소 공급 방식으로 폐에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과호흡으로 인한 활성산소 발생 걱정 없이 신선한 산소를 우리 몸의 각 조직세포에 전달해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게 트라움하우스 측 설명이다.
이외에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기업인 '풀무원 푸드앤컬쳐'와 손잡고 입주민에게 웰니스 프로그램인 푸드케어, 바디케어, 마인드케어, 메디컬케어, 컨시어지 서비스 등 고품격 주거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에 들어서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지하 6층~지상 25층, 전용 58~74㎡ 357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입주민 전용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을 갖춘 커뮤니티시설과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럭셔리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도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4월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