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차세대HTS '영웅문 Global' 을 통해 해외선물도 거래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해외선물 차세대HTS '영웅문 Global'은 더 빠른 주문체계와 투자에 꼭 필요한 투자 정보제공 기능을 늘리고 안정적인 거래환경을 구축했다.
매수에서 매도로, 매도에서 매수로 한번에 포지션 교체가 가능한 포지션 전환 주문, 가지고 있는 포지션을 만기 전 손쉽게 롤오버 할 수 있는 롤오버 주문 등 더 강력해진 주문 툴을 제공하고, 복잡한 주문 절차를 한번의 클릭으로 손쉽게 가능하도록 했다. 시간대별 발표되는 경제지표를 차트의 흐름과 함께 보여주는 경제지표 차트를 제공해 투자자들이 상승·하락 원인을 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등 매매에 도움이 되는 기능들을 대폭 강화했다.
송정덕 키움증권 리테일파생팀장은 "영웅문 Global은 국내 주식시장 점유율 14년 연속 1위를 만들어낸 키움증권의 영웅문4 HTS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해외선물은 물론 국내 야간선물 거래도 가능해 거래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키움증권은 새롭게 단장한 해외선물 차세대HTS '영웅문 Global'의 새롭고 다양한 기능들을 고객 평가단에게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고객평가단은 2월 22일까지 모집하며 현재 평가단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