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나영 이혼 발표→인생 2막에 응원 봇물 “힘든 결정, 현명한 선택”
입력 2019-01-30 09:31 
김나영 이혼 사진=DB
[MBN스타 김노을 기자] 김나영이 이혼을 발표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김나영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지내셨나요? 오랜만에 노필터TV로 인사 드려요”라는 글을 게재한 뒤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김나영은 영상을 통해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 함께 할 수가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 두 아들을 혼자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지만 엄마이기 때문에 용기를 내겠다”고 밝혔다.

같은 날 김나영 소속사 IOK컴퍼니 측도 개인 SNS를 통해 언급한대로 현재 김나영 씨는 남편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홀로서기 위한 법적 절차를 밟고 있음을 확인했다. 김나영 씨의 모든 결정을 존중하며 그녀가 현재의 상황들을 마무리 짓고 방송인 김나영으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김나영의 이혼 발표에 누리꾼들은 인생 살면서 정말 힘든 결정한 것 같다. 현명한 선택을 한 것 같아 다행이다” 모든 건 시간이 약이니 이 또한 지나가겠죠” 수척해진 것 같아서 안타깝다 힘내길” 두 아이가 밝게 자라기만 바랍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밝은 김나영 씨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등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김나영의 남편인 S컴퍼니 대표 A씨는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일부 경제인과 차리고 리딩전문가(전 증권사 직원, 인터넷BJ 등)를 섭외해 회원들을 모집,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된 바 있다.

당시 김나영은 소속사를 통해 객관적인 입장에서 사건을 해결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뒤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