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재경, 청순美 넘치는 한복 자태
입력 2019-01-28 09:11 
제공|한복진흥센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배우 김재경이 남다른 우아함으로 중무장한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한복 홍보대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재경은 최근 매거진 ‘입고 싶은 우리 옷 한복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은 김재경의 고운 한복 맵시다. 화보 속 김재경은 단아함이 돋보이는 전통 한복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고 있어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청량함과 절개를 상징하는 한국의 전통색인 백색 치마저고리는 김재경의 청순함을 배가시킨다.
제공|한복진흥센터
특히 김재경은 눈빛과 표정만으로 전혀 다른 느낌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빠져 들어갈 것 같은 깊은 눈빛과 시크한 표정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반면, 입매가 시원스레 올라간 미소는 사랑스러움 가득한 화보로 완성시켰다.
김재경은 별도의 디렉팅 없이 포즈와 표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지어내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한 것은 물론, 매 컷마다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김재경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입고 싶은 우리 옷 한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재경은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흥행불패를 자랑하는 영화 제작사 대표 베로니카 박으로 시청자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