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 이대훈 은행장(사진 왼쪽)이 지난 22일 설 연휴를 앞두고 서울 용산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콜센터)와 경기도 의왕 소재 NH통합IT센터를 찾아 근무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3일 밝혔다.
명절연휴를 전후해서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농협은행은 시스템 사전점검과 인프라 증설을 마치고, 명절연휴동안 비상근무를 실시해 금융거래현황을 집중 모니터링한다. 또 거래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바로 대응할 수 있는 비상대응체계에 돌입한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명절기간에도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빈틈없는 준비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달라"고 당부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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