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퍼스널 콘텐츠 브랜딩 미디어 ‘강남피플’ 매체 공개
입력 2019-01-22 16:32 


‘사람이 브랜딩이다라는 콘셉트로 개인의 사적생활에 관한 담론과 함께 명품 디자인이 결합된 미디어 콘텐츠 ‘강남피플 매체가 탄생됐습니다.

인터뷰 다큐멘터리 매거진 강남피플은 현대 사진작가이자 한국콘텐츠생산연구소장 정영혁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서동석이 공동 대표를 맡았습니다.

강남피플 측은 공유, 융합, 신에너지, K-POP, 원천기술 등 최근의 콘텐츠 키워드를 놓치지 않고 한 개인의 역사에 관한 기록을 남기는 등의 구체적이며 심화된 퍼스널 콘텐츠 브랜딩으로 출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강남피플은 현재 격월간 무가지로 발행되고 있으며 일본,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그리고 프랑스 등과 콘텐츠 제휴를 논의하고 있습니다.

[ MBN 문화스포츠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