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체리블렛 "게임 퀘스트 깨나가는 세계관, 성장 보여줄 것"
입력 2019-01-21 15:0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이 게임을 깨나가는 독특한 세계관에 대해 소개했다.
2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체리블렛 데뷔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체리블렛은 AOA 등이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가 6년여 만에 론칭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체리블렛만의 특성에 대해 멤버 해윤은 "세계관이 있다. 체리블렛이라는 게임 안에서 각자 로봇과 아이템을 갖고 새로운 게임을 깨나간다"며 "뮤직비디오에서 보셨듯이 레이싱 게임 등 총 4가지 게임을 깨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윤은 "매번 활동할 때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받고 퀘스트를 깨기 위해 각자의 로봇과 아이템을 활용한다. 활동할 때마다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Q&A'는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으로 앞으로 어떤 질문을 받을 지 궁금해하는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낸 곡이다. "앞으로 잘 부탁할게"라는 가사는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 체리블렛의 당찬 인사가 담겨 있다.
체리블렛은 이날 오후 6시 데뷔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