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YP 걸그룹’ ITZY 멤버 공개에 누리꾼 기대↑…”역시 걸그룹 명가”
입력 2019-01-21 14:16  | 수정 2019-01-21 14: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ITZY(있지) 멤버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이 큰 기대를 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유튜브, 네이버TV, VLIVE 및 SNS 채널을 통해 'PROLOGUE FILM : ITZY? ITZY!'라는 제목의 걸그룹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의 팀명 'ITZY'와 멤버들의 정체가 밝혀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 등장한 멤버는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로 총 5명. 멤버 별 개성을 또렷하게 표현한 강렬한 영상, 화려하고 특색 있는 패션 소품 등이 어우러져 '걸크러시' 느낌을 물씬 풍긴다.

ITZY(있지) 멤버들은 각자 데뷔 전부터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예지는 SBS ‘더 팬에 출연,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고, 리아는 JYP가 선보이는 새로운 비밀병기다. 류진은 JTBC 오디션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여자부문 1위에 오르며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모았으며 채령은 Mnet ‘식스틴을 통해 눈도장을 찍었다.
각기 다른 개성의 멤버들이 모여 만들어낼 시너지에 누리꾼들은 큰 기대감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JYP 조만간 일낼 듯”, 조합 최고다. 트와이스랑 다른 컨셉이라 같이 흥할 듯”, 트둥이들 여동생 생겼네”, 역시 걸그룹 명가는 JYP다. 이런 콘셉트 계속 밀고 나갔으면”, 컨셉이며 멤버 구성이며 진짜 기대가 된다”, 이번 JYP 걸그룹은 어떤 색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콘셉트 좋다. 잘될 것 같아”, 믿고 보는 JYP 걸그룹”, 걸크러쉬 느낌인가? JYP 느낌 난다” 등 반응으로 ITZY 탄생에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JYP의 새 걸그룹이자 2019년 가요계 '태풍의 눈'으로 기대를 모으는 'ITZY' 데뷔와 관련한 프로젝트는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제공|JYP 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