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영란, 남편 김기환과 ‘따로 또 같이’ 출연 소감 “배울 게 참 많다” [M+★SNS]
입력 2019-01-21 06:45 
허영란 남편 김기환 사진=허영란 SNS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허영란이 남편 김기환과 tvN ‘따로 또 같이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허영란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보~ 지금 방송하나봐. 우리도 본방사수 하고 싶은데..우리는 매장을 지키고 있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우리 어떻게 나올지 걱정.. 생 리얼을 처음 해본 촬영. 그래도 많은걸 느끼고 경험했으니 그것만으로도 된 거야!! 앞으로도 파이팅하면서 살자 여보~ 우린 참 배울게 많다. 요즘 예능 쉽지 않아..”라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된 ‘따로 또 같이에서는 대전에서 셀프 세차장과 커피숍을 운영하고 있는 허영란, 김기환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잠시 떨어져 있는 순간에도 CCTV로 서로를 확인하는 등 예사롭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기환은 아내가 최근에 힘든 일을 겪었다. 점점 더 위축되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가슴 아파서 뭐라도 해주고 싶고, 즐겁게, 웃음을 주고 싶어서 고민을 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허영란은 개인적인 아픔이라 되도록 안 꺼내려 하고 있다. 그것 때문에 남편이 더 많이 옆에서 힘들 텐데도 묵묵히 해주는 게 감사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