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오는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워너원 콘서트'의 공연 실황을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KT는 공연장에 직접 가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워너원 콘서트 생중계와 주문형 비디오(VOD) 패키지를 준비했다.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VOD 패키지는 공연 영상뿐 아니라 워너원 멤버별 개인 영상(직캠) 11편과 비하인드 영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부가세 별도 3만 5000원이다.
27일 오후 4시 30분까지 예약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같은 날 오후 5시에 시작하는 워너원 콘서트의 실시간 중계도 무료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중계는 예약 구매한 계정으로만 이용할 수 있다.
워너원 콘서트의 VOD 패키지는 오는 2월 15일 출시 예정이다. 올레 tv 채널 742번 또는 올레 tv 모바일 내 '올레 tv 연결' 메뉴에서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연결하면 TV와 스마트폰 어디서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의 SNS 계정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Google Play)'나 '원스토어(ONE store)',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워너원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올레 tv의 VOD 패키지와 공연 생중계가 뜻깊은 서비스가 되기를 바란다"며 "2019년에도 올레 tv는 콘서트 중계,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등 K-Pop 대표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