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윈마이코리아(대표 왕양, 이경규)는 최근 트렌드에 맞추어 연구개발한 코르크 요가매트, 수경세트, 스포츠 힙색 등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윈마이코리아는 미세플라스틱으로 인한 친환경적인 트렌드에 발맞춰 요가매트의 전면을 재생 가능한 코르크 껍질로 만들었습니다. 요가매트의 뒷면은 말레이시아의 100% 천연고무를 사용해 우수한 탄력과 그립감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의 관절을 보호하는 동시에 안정적으로 몸을 지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천연고무의 긴밀한 내부 분자 구조는 외부 압력 발생 시 탄력적인 완충효과가 발생하여 관절의 압력을 완충시켜 수직으로 오는 통증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매트 전면에는 바른 요가 자세를 잡는 눈금을 표시해 효율적으로 요가 동작을 교정하고 잘못된 자세로 인한 신체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수경세트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수경 안쪽에 안티포그(김서림 방지) 코팅처리를 통해 깨끗한 가시성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가볍고 잘 긁히지 않는 재질의 폴리카보네이트 미러가 야외에서도 자외선 손상을 막아 눈의 자극을 최소화하며 컬러렌즈가 표현하는 감각적인 빛은 기존의 수경과는 다른 색다른 스타일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수경의 프레임에 메모리 실리콘을 내장하여 눈 주변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며 침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받침을 제공하여 알맞게 착용할 수 있으며 코마개와 귀마개까지 한번에 제공하여 따로따로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했습니다.
운동 및 평상시에도 간단하게 휴대전화나 지갑 등을 소지할 수 있게 소형으로 제작한 힙색도 선보였습니다. 3M 리플렉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최근 유행하는 테크웨어 및 스트릿웨어 포인트로 매치할 수 있으며 스노우보드, 스키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 발목이나 손목에 묶어서도 사용하여 다양한 스포츠 진행 시 사용할 수 있고, 간단하게 길이조절이 가능하며 방수, 방습기능도 갖췄습니다. 이와 함께, 회사 관계자는 디자인과 관련해 접이식으로 만들어져 최소한의 물품을 담았을 때는 최소한의 크기로, 최대한의 물품을 담았을 때는 최대한의 크기로 확장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윈마이코리아 대표 이경규는 2019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에 친환경, 뉴트로(New-tro), 운동 등의 트렌드에 맞는 대표 아이템을 출시하였으며 소비자분들께서 각 트렌드에 맞는 가성비 좋은 윈마이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서정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