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웰컴저축은행, 다음 달 8일까지 `제3기 고객 패널` 모집
입력 2019-01-16 13:42 
제2기 웰컴저축은행 고객 패널 발대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제3기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 패널은 오는 2월 8일까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2014년 출범 이래 서민과 함께 호흡하는 저축은행으로 자리 매김하기 위해 모바일 풀 뱅킹 앱인 웰뱅을 출범하는 등 참신한 금융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였다.
고객 패널 지원 요건은 웰컴저축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 중이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과 본사 간담회에 참석할 수 있는 경우에 해당한다. 금융기관 패널 참여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한다.

선발된 패널에게는 월 20만원의 활동비 등의 지원금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오늘 3월부터 8월까지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2기에 걸친 고객 패널 활동으로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체크카드 디자인 개선', '어려운 금융용어를 쉬운 용어로 변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개선 효과를 보였다"며 "이번 3기 고객 패널 활동에서도 다양한 의견을 수용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