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승기, ‘집사부일체’X`배가본드`수지와 함께한 생일…”2019년 행복하자”
입력 2019-01-14 11: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집사부일체 멤버들, 수지와 함께한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정한 Happy birthday! 함께해줘서 고맙습니다. #집사부일체 #배가본드 #우주최강이승기스탭”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함께 출연 중인 비투비 육성재, 개그맨 양세형, 배우 이상윤과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이 담겼다.
가지각색 포즈로 이승기의 생일을 축하하는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모습과, 생일 케이크를 들고 있는 이승기의 훈훈한 미소가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는 SBS 수목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호흡을 맞춘 가수 겸 배우 수지, 유인식 감독과 함께 한 생일파티 현장이 담겼다.수지의 작은 얼굴과 눈부신 미모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오빠 생일 축하해요”, 늘 함께 할게요”, 올해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오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생일 축하 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승기의 생일을 축하했다.
한편, 이승기가 수지와 함께한 SBS 수목드라마 ‘배가본드는 5월 방영 예정이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이승기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