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븐틴, 첫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신비+몽환 매력 물씬
입력 2019-01-10 13: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세븐틴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자정과 오전 12시 5분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미묘한 변화를 준 티저 홈페이지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 오피셜 포토 ‘BEFORE DAWN VER.을 공개하며 무한 성장하는 대세돌의 귀환을 알렸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는 세븐틴 멤버들이 지난 9일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에 등장한 의문의 공간에서 홀로 불을 밝혔던 화면과 같은 영상이 나오는 TV 옆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각자의 개성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또 지난 9일 의미심장한 티저 홈페이지 공개로 화제를 모은 세븐틴이 오늘(10일) 홈페이지에 변화를 줘 다시 한 번 이목이 쏠리고 있다. 변경된 홈페이지에는 자정 12시에 위치했던 시계 바늘이 움직여 새벽 3시를 가리키고 있으며 의문의 공간에 들어오는 빛이 한층 밝아진 푸른색으로 바뀌어 이번 미니 6집과 어떠한 관련이 있을지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세븐틴은 티저 홈페이지로 팬들의 상상력을 무한대로 자극하는가 하면 한층 성숙된 비주얼과 시선을 사로잡는 몽환적 매력을 드러낸 오피셜 포토를 함께 공개해 앞으로 공개될 다른 버전의 오피셜 포토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세븐틴은 오는 21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발매를 앞두고 있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