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god, 20주년 스페셜 앨범 오늘(10일) 공개...총 10곡 수록
입력 2019-01-10 10:41  | 수정 2019-01-10 11:0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오늘(10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덴 앤 나우 (THEN&NOW)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더블타이틀곡 ‘그 남자를 떠나, ‘눈을 맞춰를 비롯해 지오디의 감성이 듬뿍 담긴 신곡뿐 아니라 기존 곡들을 새롭게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과 후배가수들에 의해 재 탄생한 ‘길까지 총 10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14년만의 박진영과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그 남자를 떠나는 사랑하는 여자가 다른 남자 때문에 힘들어 하는 모습을 마음 아파하며 그녀가 자신에게 돌아오길 바라는 내용을 담은 미디움 템포 R&B 힙합곡이다. god와 박진영이 다시 한 번 만들어낼 시너지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기도.
더블 타이틀곡 ‘눈을 맞춰는 풍성한 스트링 라인과 피아노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 팝 발라드곡. 20년 동안 발매된 god의 히트곡과 멤버들의 솔로곡은 물론이며 윤계상이 출연한 드라마까지 총 43개의 제목으로 이어지는 가사가 인상적인 동시에 데니안이 작사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멤버들은 지오디 앨범 중 애착을 갖고 있는 곡으로 박준형 ‘나는 알아, 윤계상 ‘니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데니안 ‘왜, 손호영 ‘모르죠, 김태우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선정, 리메이크 해 눈길을 끌고 있기도.
곡을 선정한 이유로 팬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곡들이 요즘 스타일로 바뀌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다”고 밝히며 각자가 원하는 색깔을 넣어 직접 프로듀싱, 원곡과 비교하며 듣는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렇게 지오디만의 따듯한 감성과 트렌디한 색깔이 그대로 담긴 것은 물론, 함께 20주년을 맞는 팬들을 위한 애정과 노력이 듬뿍 들어가 있는 지오디 20주년 스페셜 앨범 ‘덴 앤 나우 (THEN&NOW)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