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나라, ‘SKY캐슬’에 귀여운 투정…”나도 ‘위올라이’ 틀어줘”
입력 2019-01-08 16: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배우 오나라가 출연중인 화제의 드라마 ‘SKY캐슬 측에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오나라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위올라 위올라이~ 찐찐이 얼굴 위에도 위올라이(We all lie) 깔아달라 깔아달라! 왜 찐찐이만 나오면 ‘똥또로똥똥만 흐르냐! 찐찐이 엄청 진지하게 연기한다. 진지하게 웃기고 있다! 위올라이 깔아달라~위올라이 어울린다!”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나라가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속 사진에 대표 OST ‘We all lie 가사를 적은 모습이 담겼다. 오나라가 언급한 ‘We all lie는 극 중 진지한 상황이나 엔딩 장면에 나오는 곡으로, 웃음을 담당하는 오나라의 출연에는 한 번도 나오지 않았다. ‘찐찐은 오나라의 극중 명인 진진희의 애칭이다.
오나라의 귀여운 투정에 누리꾼들은 찐찐 너무 귀여워”, 너무 사랑스럽다”, 현실 찐찐이다”, 찐찐한테 한 번만 ‘위올라이 깔아주세요”, 심각한 상황에서 언니 나오면 한숨 돌려요. 언니 덕에 웃어요”, 이 사랑스러움 어떡하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나라가 염정아 이태란 윤세아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SKY캐슬은 남편은 왕으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다룬 이야기를 담아 인기를 얻고 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오나라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