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광수♥’ 이선빈, 생일 케이크 앞 러블리 미모…”축하 감사”
입력 2019-01-08 11: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이선빈이 이광수와 공개 연애 인정 후 생일을 맞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네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이선빈은 7일 인스타그램에 저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해콩이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생일 케이크 앞에서 소원을 빌고 있는 이선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살짝 올라간 입꼬리에서 행복한 생일을 맞은 이선빈의 기쁜 마음이 느껴진다. 이선빈은 커다란 장난감 안경도 완벽 소화, 뽀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환히 빛나는 촛불보다 눈부신 이선빈의 자체발광 미모가 인상적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생일 축하드려요. 올 한해도 행복하세요”, 사랑을 해서 그런가? 점점 더 예뻐지시는 것 같아요. 생일 축하해요”, 어깨 위 ♥1은 이광수? 사랑도 일도 다 잡는 한 해 되세요. 항상 응원할게요”, 장난감 안경도 찰떡이네요.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등 축하했다.
한편 이선빈은 지난해 12월 31일 배우 이광수와 열애를 인정하며 2018년 연예계 마지막 공식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최근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이선빈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