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병무청, 8월부터 인터넷 공인인증제 시행
입력 2008-07-29 14:59  | 수정 2008-07-29 14:59
병무청은 명의 도용 사례를 막기 위해 다음달 1일부터 병무청 홈페이지 '전자 민원 창구'로 신청하는 입영일자 등 6종류의 인터넷 민원은 공인인증서를 통해서만 발급한다고 밝혔습니다.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인터넷 민원은 재학생 입영 원과 재학생 입영 원 취소 원, 재학생 입영 희망시기 변경원, 병역의무 기일 연기신청서, 그리고 입영기일 연기 포기 신청 등입니다.이들 민원은 그동안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만 입력하면 발급됐지만, 앞으로는 공인 인증서를 이용해야만 받을 수 있다고 병무청은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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