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섹션TV` 연극 `진실X거짓`으로 돌아온 배종옥·김정난, 워너비 남배우는?
입력 2019-01-07 17:1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배종옥, 김정난이 연극 무대로 돌아왔다.
오늘(7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 TV 연예통신' 에서는 무대로 돌아온 센 언니들 배종옥, 김정난과 만난다.
배우 배종옥, 김정난이 부부공감 코미디 연극 ‘진실X거짓 무대로 돌아왔다. 7년 만에 연극무대로 돌아온 배종옥은 김정난에게 직접 연극을 같이 하자고 제안해 성사됐음을 밝혔다. 대본을 처음 읽는 순간 김정난이 생각났다는 것. 연극을 하고 싶다는 김정난의 말을 기억했던 배종옥 덕분에 함께할 수 있었다고 한다.
김정난은 가끔 대사를 잊어버리는 꿈을 꾼다고 한다. 실시간을 진행되는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다보니 불안감을 늘 안고 있기 때문이라고. 드라마 ‘SKY캐슬로 인기몰이 중인 김정난은 인기를 실감할 순 없으나, 드라마를 보고 연극까지 찾아와 많은 응원을 보내준다고 밝혔다.

원조 걸크러쉬 두 배우 배종옥 김정난은 각자 멜로연기를 해보고 싶은 상대 배우를 꼽기도 했다. 특히 배종옥은 세계화 시대에 맞춘 상대를 골라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두 배우가 선택한 남배우가 누구일지는 오늘(7일) 오후 8시 55분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